2021 파주포크페스티벌

PAJU FOLK FESTIVAL

파주시 대표축제로 자리잡은 파주포크페스티벌은 전국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참여하고,
음악에 열정을 가지고 있다면 시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시민참여형 전문 공연예술 축제입니다.
올해는 코로나19 이전의 평범했던 일상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을 담아 10월 23일 <임진각 평화누리 대공연장> 현장과 온라인 라이브 생중계로 펼쳐집니다. 최정상의 국내 아티스트의 다양한 참여와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2021 파주포크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습니다.

  • 임진각 평화누리공원
    평화와 사랑, 그리고 자유를 노래하다.

   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은 2005년 세계평화축전을 계기로 임진각 관광지 내 조성된 복합문화공간입니다. 3만평 규모의 대형 잔디언덕과 수상야외공연장 등 자연 친화적 공간으로 조성되었습니다. 분단과 냉전의 상징이었던 임진각이 연중 운영되는 다양한 문화예술프로그램으로 채워지며 화해와 상생, 평화와 통일의 상징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.

  • 포크
    포크의 과거와 현재, 미래를 조망하다.

    각 나라의 민요를 뜻하던 포크는 국내에서 통기타로 연주하는 어쿠스틱한 음악으로 인식되어 왔습니다.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중견 포크 가수들은 물론 인디포크 씬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젊은 포크 가수들도 함께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페스티벌로 진행됩니다.

  • 시민참여 페스티벌
    파주시민이 함께 참여하는 화합의 장

    2021 파주포크페스티벌은 파주시민들이 직접 참가하여 함께 무대를 만듭니다. 파주시립합창단, 파주소년소녀합창단 등 다양한 파주시민 연주단체가 함께합니다. 또한 전석 무료 공연으로 누구나 관람할 수 있습니다.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에게 치유와 위로를 전하는 페스티벌이 되기를 소망합니다.

2021 파주포크페스티벌

2021.10.23(토)
임진각 평화누리공원